수리 요청

포인투랩 서비스 정책과 택배 A/S 신청

포인투 크롬북을 구입하시면 구입 날짜로부터 기본 1년의 제품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포인투 크롬북의 모든 수리는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 아래의 양식, 또는 전화로 수리 요청이 접수되면 알려주신 주소로 CJ대한통운 (추후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 가능) 택배 픽업이 요청되어 익일 기사님께서 방문하십니다.  빠르고 안전한 제품 전달을 위해 미리 충분한 양의 완충제를 이용하여 제품을 포장 부탁드립니다. [A/S 신청 바로가기]

포인투랩 서비스 정책

무상 수리
보증 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제품의 결함에 대해서는 왕복 택배비를 포함하는 무상 수리가 제공 됩니다. 또한 부품을 사용한 수리 건의 경우, 해당 부품에 대해서 수리일 기준 추가 1년의 무상 수리 기간이 제공됩니다.

유상 수리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모든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보증 기간 동안이라도 사용자 과실로 인해 발생한 불량 (제품 낙하로 인한 LCD 파손, 키캡 이탈, 케이스 깨짐, 기타 고객 부주의 등) 에 대해서는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유상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 구매 이력 확인 불가 제품 (중고, 또는 타인 양도 제품 포함)
– 당사 서비스 센터 외 임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
– 정품 액세서리(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
– 펌웨어 및 OS 임의 변경으로 인한 메인보드 기능 불량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으로 인한 제품 점검

택배비 규정
무상 수리의 경우 왕복 택배비를 포인투랩에서 부담합니다. 유상 수리, 그리고 포인투랩에서 택배사에 요청한 픽업 이외의 방식으로 포인투랩으로 발송 된 모든 택배는 고객 부담입니다. 택배사의 규정에 따라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무상 수리의 경우에도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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