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1.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CJ대한통운 택배로 당일 발송되며, 배송기간은 주말 제외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제품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택배 혹은 본사로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먼저 고객센터(전화 02-553-9012 또는 이메일 help@poin2.com)로 증상 및 수리에 대해 접수한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택배 수리 시, 본사에서 택배사(CJ대한통운)에 방문 회수 요청을 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안내해드립니다. 방문 수리 시, 어떤 수리가 필요한지에 따라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발송일 기준 1년 이내이며, 사용자 과실이 원인일 경우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3.크롬북 2주간 써보기 상품 구매 후 할인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체험 기간이 끝날 무렵 본사에서 상품 반납일 관련 전화를 드립니다. 체험 고객의 구매 의사를 확인하여 할인 쿠폰 코드를 발급 후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할인 금액은 체험 상품 구매 가격과 같으며 쿠폰 사용기간은 일주일입니다. 새 상품 구매 결제 창에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 됩니다.

4. 크롬북을 실제로 보고싶은데, 실물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포인투랩 본사로 방문하시면 크롬북 및 액세서리 실물을 볼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1시 30분 제외) 사이에 방문 가능하며, 사무 공간이 함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고객센터(02-553-9012)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타 질문은 아래 양식을 이용하시거나 help@poin2.com 으로 직접 메일을 보내주세요.

 

문의 내용: 배송교환/환불수리일반